------

[ AD ] Port Monitor ( Try to use a Best WebSite Monitoring Tool )

------
비.2AM.카라, '아시아송 페스티벌' 합류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재)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은 비와 2AM, 카라 등 국내 인기 가수들이 다음 달 23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2010 아시아송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7일 말했다.

   출연진 중 2차 라인업으로 발표된 이들은 이번 페스티벌에서 보아, 중국의 제인 장, 대만의 정위엔창(鄭元暢), 말레이시아의 광량(王光良) 등과 함께 공연한다.

   2차 라인업에는 일본 여성그룹 AKB48과 태국 가수 겸 연기자 핌 등의 유명 해외가수도 포함됐다.

   올해 '아시아송 페스티벌'은 유니세프와 손잡고 아시아 6개국 인기 스타들이 참가하는 국제자선음악 행사로 열린다.

   지난달 홍콩 출신 배우 청룽(成龍)이 대회 명예조직위원장에 위촉됐다.

   재단의 김영훈 이사장은 "이번 '아시아송 페스티벌'은 자선의 의미뿐 아니라 아시아 최초로 한국의 G20 개최를 기념하는 행사"라며 "'아시아는 하나'라는 문화 공감대를 형성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페스티벌은 무료 공연이며 입장권은 아시아송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다음 달 초 출연진의 3차 라인업이 발표된다.

2AM vs 비스트, ‘초콜릿 근육’ 대결한다

'짐승돌'의 대표주자, 2AM과 비스트가 만나 환상적인 근육 몸매를 공개했다.


최근 SBS 추석특집 ‘환상의 스타커플 최강전’ 녹화에 참여한 2AM 창민, 진운과 비스트의 기광이 그동안 숨겨왔던 몸매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들은 완력기, 아령, 철봉 등을 들고 운동하며 직접 히트곡 ‘죽어도 못 보내’와 ‘shock'를 라이브로 소화해내며 '짐승돌' 혹은 '남친돌'다운 면모를 한껏 과시했다. 그중 진운과 창민이 통나무 대신 기광을 들며 유격훈련 장면을 재현해 전 출연진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SBS 추석특집 '환상의 스타커플 최강전'은 최고의 아이돌부터 중년의 미남 미녀 스타들이 짝을 이뤄 최고의 스타커플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으로 노사연-이무송 부부와 농구선수 우지원, 배우 한정수, 최필립, 2PM, 2AM, 샤이니, 티아라, 장동민, 유인나, 2009 미스코리아 진 김주리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2PM과 함께 하는 ‘갤럭시S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9월 16일 -- 삼성전자 애니콜이 15일 국내 최초 스마트폰 전문 체험관 ‘갤럭시 존’ 에서 ‘갤럭시S가 초대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 with 2PM’ 행사를 개최했다

국내 휴대폰 사상 최단 기간 밀리언셀러로 등극한 ‘갤럭시S’ 구매 고객 중 이벤트 응모를 통해 선정된 100명 참여 고객들은 애니콜 광고 모델인 2PM과 함께 ‘포토제닉 타임’, ‘크리스마스 카드 교환’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포토제닉 타임’에서는 참가자가 직접 지명한 2PM 멤버와 포토제닉 포즈 대결을 펼쳐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크리스마스 카드 교환’에는 2PM이 행사 참가자들이 미리 작성한 크리스마스 카드를 직접 뽑아 2PM이 직접 작성한 크리스마스 카드와 교환하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해 경품을 받은 강소영씨는 “이번 갤럭시S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전라남도 해남에서 서울까지 올라왔다”며 “평소에 너무 좋아했던 2PM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내 생애 최고의 크리스마스 파티가 된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팬미팅이 끝난 후 2PM 멤버들은 “애니콜 갤럭시S와 함께 한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일찍 느낄 수 있어서 즐거웠고 좋은 추억거리가 생긴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온라인 참가 신청뿐만 아니라 현장에서의 반응과 열기도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애니콜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08년 73조원의 매출과 5조2천억원의 순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12만8천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휴대폰,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http://www.sec.co.kr

샤이니 데뷔도 안한 日서 오리콘 TOP10 입성 ‘깜짝!’
뉴스엔 김형우 기자]

아이돌그룹 샤이니가 데뷔도 하기 전부터 일본에서 심상치 않은 인기몰이에 성공하고 있다.

15일 발표된 14일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 다르면 샤이니는 라이센스로 현지에 발표한 앨범 '루시퍼'로 8위에 랭크됐다. 일본에서 정식 데뷔도 하지 않은데다 라이센스로 발매된 앨범인데도 불구, TOP10에 입성 가요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더욱이 이 앨범은 한국어로 발표된 곡이라는 점에서 샤이니에 대한 일본 내 반응이 뜨거움을 쉽게 짐작할 수 있다.

소속사 측도 이 같은 성적이 놀라는 눈치다. SM엔터테인먼트는 "라이센스 앨범이 오리콘 차트 TOP10에 진입해 우리도 매우 놀랐다"고 전했다.

한편 샤이니는 지난 7월 국내에서 '루시퍼'를 발표, 각종 음원-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한데 이어 지상파 차트 1위도 휩쓸며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다운 위력을 뽐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