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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 서버   
8.5
| 네티즌리뷰 2건
편집부  저 한국게임산업개발원 2005.06.30 기본정보 더보기

책소개

이 책은 초보자를 대상으로 쓰여지지 않았다. 기본적으로 C, C++, STL(STANDARD TEMPLATE LIBRARY), WINDOWS API를 알아야하고 윈도우즈 소켓 프로그래밍에 대해 1년 정도 경험이 있어야 책을 읽는 데 수월할 것이다. 그리고 윈도우즈 플래폼에 맞추어 쓰여져 있어서 유닉스?

 

목차

1장 온라인 게임 서버(시작편)
1.1 시작하기 전에
1.2 온라인 게임 서버 개요

2장 온라인 게임 서버(기초편)
2.1 소켓
2.2 윈속(Winsock)
2.3 쓰레드(Thread)
2.4 동기화
2.5 윈도우즈 I/O 모델

3장 온라인 게임 서버(응용편)
3.1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 들어가기전에
3.2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 DLL(Dynamic Linking Library)
3.3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만들기 - 설계
3.4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만들기 - cMonitor class
3.5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만들기 - cSingleton class
3.6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만들기 - cRingBuffer class
3.7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만들기 - cThread class
3.8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만들기 - cVBuffer class
3.9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만들기 - cQueue class
3.10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만들기 - cLog class
3.11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만들기 - cConnection class
3.12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만들기 - clocpServer class
3.13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만들기 - 채팅 서버

4장 온라인 게임 서버(실전편)
4.1 게임서버
4.2 NPC서버

5장 온라인 게임 서버(그 외 고려되어야 할 사항)
5.1 디버깅
5.2 방어적인 코드 작성법
5.3 예외 처리
5.4 테스트 시나리오

[YES24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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