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D ] Port Monitor ( Try to use a Best WebSite Monitoring Tool )

------

Flex 2 퍼스트 스텝 가이드

Flex 의 기초를 배우기 위한 일련의 튜토리얼을 기재합니다.

Flex 의 개요
Flex Builder 2 입문
Flex 어플리케이션의 구축
Flex 데이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의 구축
Flex 차트 컴퍼넌트의 사용
MXML 의 사용
ActionScript 의 사용
처음의 어플리케이션의 작성
데이터의 취득과 표시
Constraint 기반의 레이아웃의 작성
List 기반의 폼 컨트롤의 사용
event listener의 사용
Behaviors의 사용
View States and Transitions의 사용
커스텀 컴퍼넌트의 작성
코드 에디터의 사용
어플리케이션의 debug
Web 서비스의 사용
Data Management Service 의 사용
ColdFusion Event Gateway Adapter 의 사용


 

Flex 2 개발 가이드

Flex 를 사용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Flex 메뉴얼에 대해
MXML 에서의 어플리케이션 개발
MXML 의 문장구조법
ActionScript 의 사용
이벤트의 사용
Flex 비주얼 컴퍼넌트의 사용
dataProvider 및 콜렉션의 사용
컴퍼넌트의 크기와 위치의 제어
컨트롤의 사용
텍스트 컨트롤의 사용
메뉴 베이스의 컨트롤의 사용
데이터 구동형 컨트롤의 사용
컨테이너에 대해
Application 컨테이너의 사용
레이아웃 컨테이너의 사용
네비게이터 컨테이너의 사용
Behaviors의 사용
스타일과 테마의 사용
폰트의 사용
스킨의 사용
아이템 렌더러와 아이템 에디터의 사용
아이템 에디터의 조작
툴 힌트의 사용
Cursor Manager 의 사용
Flex 어플리케이션의 로컬라이즈
컨트롤 및 컨테이너의 동적인 반복
View States의 사용
Transitions의 사용
Drag and Drop Manager 의 사용
Assets의 포함하기
History Manager 의 사용
프린트
래퍼와의 통신
공유 오브젝트의 사용
accessibility Application의 작성
데이터의 표현과 조작
데이터 바인딩
데이터의 포함
데이터 검증
데이터의 포맷
서버 사이드 데이터에의 액세스
데이터 서비스의 설정
RPC 컴퍼넌트에 대해
RPC 컴퍼넌트의 사용
RPC 서비스의 설정
Flex 메시징에 대해
Flex 메시징의 사용
Message Service 의 설정
Flex Data Management Service 에 대해
어플리케이션에서의 데이터의 분산
Data Management Service 의 설정
차트의 개요
차트 타입
차트의 서식 설정
차트에 있어서의 이벤트와 effect의 사용


 

Flex 2 컴퍼넌트의 작성과 확장

MXML 및 ActionScript 로 custom Flex 컴퍼넌트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Flex 컴퍼넌트의 작성
ActionScript 를 사용한 컴퍼넌트의 작성
커스텀 이벤트의 작성
커스텀 컴퍼넌트에서의 metadata tag 의 사용
컴퍼넌트의 컴파일
간단한 MXML 컴퍼넌트의 작성
확장된 MXML 컴퍼넌트의 작성
ActionScript 에 의한 간단한 비주얼 컴퍼넌트의 작성
ActionScript 에 의한 확장된 비주얼 컴퍼넌트의 작성
커스텀 스타일 properties 의 작성
템플릿 컴퍼넌트의 작성
커스텀 Formatter의 작성
커스텀 validator 의 작성
effect의 작성

ActionScript 3.0 의 프로그래밍

이 부에서는, ActionScript 3.0 언어와 코어 Flash Player API 의 구체적인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API 의 참고 자료에 대해서는, 「Adobe Flex 2 레퍼런스 가이드」를 참조해 주세요. 이 가이드에게는, Flex Builder on-line help 또는LiveDocs 로부터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본메뉴얼에 대해
ActionScript 3.0 의 개요
ActionScript 의 사용에 대해
ActionScript 언어와 문장구조법
ActionScript 의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표시의 프로그래밍
일자와 시각의 조작
string의 조작
배열의 조작
에러 처리
정규 표현의 사용
XML 의 조작
Flash Player API 의 개요
이벤트의 처리
네트워킹과 커뮤니케이션
지오메트리의 조작
클라이언트의 시스템 환경
Flash Player 보안
프린트
External API 의 사용


 

Flex Builder 2 의 사용

Adobe Flex Builder 2 의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처음에
Flex Builder 의 학습
Flex Builder workbench 의 기초
프로젝트의 조작
Flex Builder workbench 의 조작과 커스터마이즈
Flex 유저 인터페이스의 작성
View States와 트랜지션의 추가 ( Adding View States and Transitions )
Behaviors을 사용한 인터랙티브 기능의 추가
커스텀 MXML 컴퍼넌트의 작성
Flex Builder 에서의 코드 편집
프로젝트의 구축
어플리케이션의 실행과 debug
Flex Builder 에서의 데이터의 조작
Flex Builder 유저 인터페이스 레퍼런스

Flex 2 어플리케이션의 구축과 deploy

이 부에서는, Flex 어플리케이션을 구축 및 deploy하기 위한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합니다.

Flex 메뉴얼에 대해
Flex 어플리케이션 개발
Flex 어플리케이션 구조
Flex 보안의 적용
Flex 어플리케이션의 최적화
기동시의 퍼포먼스의 향상
구축의 개요
Flex 2 SDK 와 Flex 데이터 서비스의 설정
Flex 컴파일러의 사용
런타임 공유 프로그램 라이브러리의 사용
로그 기능
커멘드 라인 디버거의 사용
Flex 어플리케이션의 deploy
래퍼의 작성
고속 설치(Install)의 사용
JRun 의 설정

+ Recent posts